개인작업 2013. 7. 1. 08:45

metaball을 이용한 explosion test.



참...이게 안돼서 몇일을 헛고생. 일단 fbx로 불러온 파일을 bgeo로 저장한뒤에 file노드를 이용 불러와서 test.

현재 컴퓨터 사양. 8G의 나의 컴터 용량에선;;; 대략난감의 사태가; 일단 voronoiFractureConfigureObject의 파라미터에서

수치값들을 아무것도 손대지 않고 impact부분만 높혀주고 테스트르 해서인지 엄청나게 무거워져서 테스트 하는데만 거이 1시간을 써버렸다.

흠.. 좀더 가볍게 테스트할 순 없을까?

그리고 다른 문제 RBD Pin Constraint를 이용 고정시켜 주었는데 오브젝트가 왜 중력값을 받고 아래도 떨어지는 현상이 일어날까?




+추가


gravity 값을 piece를 제외한 다른 오브젝트에는 주지않기 완료.

VoronoiFractureConfigureObject 파라미터에서 수치값을 낮춰 조금 가볍게 테스트.







후디니를 처음 만난게 2010년도 인데 그냥 Hip파일열고 강좌 몇개보고 따라한게 전부인데... 그동안 사실 공부공부 했지만 영화보며 놀고 탱자탱자 논 내자신이 너무 부끄럽다. 그런데 이런 날 항상열심히 한다고 말해주는 이들을 보면 내가다 부끄러워 한심해진다.

저 후디니 하나도 몰라요! 그저 따라쟁이일 뿐이에요! 그러니까 오늘부터 새롭게 처음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개인작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pyro 예제 hotbox.  (0) 2013.07.15
bridge explosion test 03  (0) 2013.07.05
maya to houdini(FBX)  (0) 2013.06.23
6월 1일.  (0) 2013.06.01
드디어..  (0) 2013.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