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 2012.08.29 13:07

maya에서 FBX로보낸 camera 맞추기.

Dummy를 하나만들어준뒤에 camera를 불러온뒤에 Dummy에 link시켜준뒤에

Dummy의 Rotate의 Z축으로 90도 돌려준뒤에 Maya에서의 Focal lens를 기억해둔뒤에

max - modify - lens에 입력해주면 된다.




'3Dmax' 카테고리의 다른 글

V-Ray render사용하기.  (0) 2015.08.20
3D MAX Perspective Mode Fade out. 문제해결방법  (0) 2015.07.22
화면 단축키.  (0) 2014.06.09
matte빼기.  (0) 2012.08.30
maya에서 FBX로보낸 camera 맞추기.  (0) 2012.08.29
xsi의 Ncache파일을 가져왔을때.  (0) 2012.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