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 2012. 8. 29. 12:19

xsi의 Ncache파일을 가져왔을때.


xsi에서 작업한 ncache파일을 뽑은후 Maya에서는 잘들어왔는데 max로 가져오기만 하면 방향도 안맞고 파티클의 갯수도 안맞는 것이 문제였다.

그런데 알고보니 maya와 max의 방향이 달라서 맞춰줘야 했던것이다.


particle view(단축키6 혹은 Graph Editors에서 particle view를 눌러준다)들어간후 empty flow를 만들어준후 아래 사진과 같이 만들어준다.



viewport 와 Render를 100으로 맞춰준뒤에 아래 사진처럼 particle를 selete해준뒤 Rotate축의 X, Z를 90으로 돌려주면 된다.


'3Dmax' 카테고리의 다른 글

V-Ray render사용하기.  (0) 2015.08.20
3D MAX Perspective Mode Fade out. 문제해결방법  (0) 2015.07.22
화면 단축키.  (0) 2014.06.09
matte빼기.  (0) 2012.08.30
maya에서 FBX로보낸 camera 맞추기.  (0) 2012.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