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DMM 2013. 8. 21. 07:00

low폴리곤으로 high폴리곤에 breakable하기.



DMM_bare_DMM_objcet.mb



1. low한 오브젝트를 준비한다.



2. high한 오브젝트도 준비한다. 이렇게 2가지의 오브젝트를 준비한다.



3. low한 오브젝트에 DMM Asset- Create Bare DMM Object- From Polymesh를 하며 아래와 같이 된다.



4. 이작업을 취소하고 싶다면 Edit DMM- Disassemble Dmm Object를 하면 취소하 된다.



5. low한 오브젝트와 high한 오브젝트를 겹쳐놓는다. 

이때 high한 오브젝트가 low한 오브젝트보다 크다면 4번처럼 취소한 다음 다시 3번부터 시작해 주면된다.



6. 겹쳐놓은뒤 DMM Asset- Add Surface Mesh to Bare DMM object- Add Surface Mesh- Add and Close를 눌러준다.



7. 그러면 이렇게 완성된다. 이작업을 취소하고 싶다면 Edit DMM- Detach Comonet - Surface Mesh를 눌러주면 작업이 취소되고

겹쳐져 놓았을때의 작업으로 돌아간다.


CmiVFX - Intro to DMM in MAYA Part 01의 챕터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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