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Particles 2015. 6. 10. 22:07

회전값 추가.



회전값을 추가 하였고 스케일값 수치를 조금 바꾸었다.


분명 회전값을 준다고 했는데 안들어갔네...


Custom_Rotation을 만든 다음에 Creation에 아래와 같이 Expression을 시작부터 약간 회전값을 주게 만들었다.


particleShape1.Custom_Rotation = rand(-20, 15);


-20, 15의 회전을 가지고 태어나는데 이렇게만 하면 처음같는 회전값이 -20과 15인체로 나와서 전혀 변화가 없다.

그래서 RotationPP를 다시 추가한 다음에 Runtime에 아래와 같이 추가.


particleShape1.rotationPP += particleShape1.Custom_Rotation*0.175;


particleShape1.Custom_Rotation의 값에(-20, 15) 곱하기 0.175를 한다음 여기에 +particleShape1.rotationPP해준다.

이걸 프레임단위로 반복하면 위에 영상같이 회전값을 가지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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