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Particles 2015. 6. 14. 21:53

새로배운 Function추가.


Febreze_test06.mb


sphrand()

띄엄 띄엄하게 떨어진 상태로 떨어뜨려놓기라고나 할까.

구의 벡터를 회전시켜주는데 랜덤하게 회전기켜준다.


Returns a random vector value that exists within a spherical or ellipsoidal region of your choice. An ellipsoid is a sphere scaled along its X-, Y- or Z-axes.



Creation에 sphrand(360)을 추가해준다음 Runtime에서 이값을 가져와서 조금더 회전값을 추가하였다.

너무 빨라서 속도를 조금 낮춰주는 작업을 추가하였다.


그리고 처음은 작게 나중에는 파티클의(Instance Object) 오브젝트들이 방사형으로 크기가 변하게 하기 위해 Ramp를 사용하였다.






최소값이 0.1, 최대값이 2로 설정. 처음에는0.1으로 나와서 일정시간뒤엔 2의 크기로 변하도록 만들었으며 Random한 크기를 가지게 하기위해 (아래그림처럼) 중간에 작은 크기를 나오게 하기위에 검정을 추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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